2020년 5월 29일 임시총회 결과 공지 > 총동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우신알림터 > 총동게시판

 Home > 우신알림터 > 총동게시판

2020년 5월 29일 임시총회 결과 공지

작성일 20-06-02 14:31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송정순(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1,665회 댓글 0건

본문

529일 임시총회 개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첨부와 같이 총회 회의 결과를 공지드립니다.

 

의안중 2호 의안인 장학위원회 운영세칙은 선 장학위원장 선임후 협의하여 제정하는 것으로 의결된 바 3호 의안도 같은 맥락에서 부결되었습니다.

 

 

4호 의안은 당일 코로나 19의 상황이 심상치 않아서 임시총회 개최/연기를 놓고 집행부 내에서 무기명 투표로 총 9인중 5인의 찬성으로 연기없이 개최하는 것으로 결론을 냈던 것을 참고 삼아 당일 급하게 제안하여 의결되었습니다.

 

 

4호 의안의 내용은 총회 결과에서 보듯이 총회 의결권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단톡방에서 협의후 의결 과정을 거치고 홈페이지 및 총동밴드, 단톡방에 그 결과를 공지하는 내용으로 당분간UNTACT 시대에 맞추어서 총동도 움직여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2, 3호의안과 연계하여 장학위원장의 선임 문제가 화두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향후의 장학기금의 운영, 약정된 장학기금의 추가적인 모금 등과 관련하여 다양한 의견 개진 이후에 장학위원장 선임 이후 관련 운영세칙을 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단톡방에서의 난상 토론은 참여자들의 이탈이 가능한 상황이 될 수도 있기에 의견 개진은 가능한 정돈하여 올려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다양한 의견개진 부탁드립니다.

 

 

19대 총동회장 송정순 배상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ooshin.org 우신고등학교 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